본문 바로가기
전체

[중년 남자 패션] 오버핏 코디 (오버핏 피케티+와이드핏 카고팬츠+ 사이즈업 러닝화)

by ComplexNo. 2025. 6. 25.
반응형

밤 사이에 비가 오고 아침부터 계속 가랑비가 오락가락한다. 낮 최고 기온이 25도 정도로 크게 덥지 않을 거라고 해서 약간 도톰하고 탄탄한 소재의 면 피케티를 꺼내 입었다.

이 오버핏 피케티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싸게 살 때 보니까 후기들이 다들 크다고 해서 M 사이즈를 골랐다. 그런데에도 몸통이 너무 크게 나와서 그때 가지고 있던 기존 레귤러핏 바지들과는 안 어울려서 활용을 잘 못했었다. 그러나 와이드핏 팬츠가 완전 대중화되면서 내 바지들도 풍성한 오버핏이 되니깐 나름 괜찮게 어울리는 것 같다.

요즘은 와이드핏 팬츠에 상의는 약간 기장이 짧고 약간 몸에 붙는 듯한 크롭 티셔츠를 매치한다는데 내가 입으면 알라딘 바지에 쫄티 입은 것처럼 될까 두렵다. 그런 핏은 약간 빼빼 마른 뼈 말라 인간 느낌의 사람들에게만 잘 어울릴 것 같다.

오늘은 착장이 전부 무채색이라서 팔찌 중 하나는 컬러풀한 것으로 골랐다. 그런데 요새 몇 번 야외 러닝을 했더니 팔이 햇빛에 타서 Tan 색깔의 가죽 팔찌랑 피부색이 구분이 잘 안 된다. ㅎㅎ

그리고 상하의 모두 세미 오버핏으로 여유 있게 흐르는 느낌에는 신발도 얄쌍하거나 옹졸하게 작아 보이는 것보다는 커 보이는 청키한 느낌의 운동화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한 사이즈 크게 꽉끈으로 신고 있는 뉴발란스 운동화를 골랐다. (반대로 신발이 큰데 바지 밑단이 너무 좁으면 너무 왕발로 보이니 참고하자.)

오늘의 코디 정보

- 도톰한 오버핏 피케티: 제멋 (29CM에서 구입)
- 카고팬츠: 유니클로c 와이드카고팬츠
- 운동화: 뉴발란스 2002R
- 팔찌: 여행 때 구입한 것 + 출처를 알 수 없는 것

#50대남자패션 #4050남자패션 #중년남자패션
#중년남자코디 #출근룩 #출근룩코디 #중년남자출근룩 #남자패션 #남자코디 #50대패션 #40대패션 #ootd


- 오늘의 코디 끝 -


모두 다 내돈내산 리뷰이지만 쿠팡 링크를 걸면 하기 문구를 의무적으로 내걸어야 한다  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반응형

댓글